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파톤 언론소개

스파톤 언론소개

스파톤 언론소개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비즈니스 코리아] 영국에서 온 액상 철분제 스파톤 애플…‘사과 맛 철분제로 최근 인기
작성자 (주) 헬시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2 19:09:5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




영국에서 온 액상 철분제 스파톤 애플…‘사과 맛 철분제로 최근 인기


[비지니스코리아=최문희 기자] ‘스파톤(Spatone)’은 하루 동안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보충해 주는 제품으로 철분 영양제 부문에서 2020 소비자추천 브랜드 1위에 올랐다.


스파톤은 영국 넬슨스(Nelsons)사의 액상 철분 영양제로 건강 유지에 필요한 철분, 비타민을 제공한다. 특히 철분은 영국 웨일스의 스노우도니아 국립공원에 있는 트레프리 수원지에서 채취한다.


지난 200년 동안 전 세계 수백만 명의 건강을 지킨 스파톤의 역사는 그보다 훨씬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스파톤의 원료는 AD 100~250년경 로마 군인에 의해 처음 발견된 트레프리 수원지에서 얻고 있다.


더불어 스파톤은 액체라서 흡수가 빠르고 휴대가 간편한 일회용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먹기 편리하다.


‘스파톤 애플’은 기존 제품에 사과 농축액 및 비타민 C를 첨가하고 흡수율을 높인 사과 맛 철분제로서 화학 철분제에 대한 부작용과 철분 고유의 비릿한 맛 때문에 섭취를 주저했던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한 제품이다.



스파톤 수입사인 헬시스 관계자는 “철분은 면역 세포의 증식과 성숙, 특히 림프구에 필요한 미네랄이라는 점이 알려지면서 주목받고 있다”고 전하며 “식이요법만으로는 필요한 철분을 섭취할 수 없기에 스파톤을 필요 수준에 맞게 먹는 습관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Businesskore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