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스파톤 언론소개

스파톤 언론소개

스파톤 언론소개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서울신문] 헬시스,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영국 스파톤 철분영양제 공급
작성자 (주) 헬시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22 19:31:4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


헬시스,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영국 스파톤 철분영양제 공급


헬시스가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영국 넬슨스사의 스파톤 철분영양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영국 160여년 전통 넬슨스사의 액상철분제 스파톤이 작년 한국에 소개된 후 이번에 많은 산모들의 컨디션 개선과 회복을 위해 스파톤 철분영양제가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에 공급됐다.


드라마 산후 조리원은 무엇보다 신생아와 산모의 건강과 회복이 최우선인 만큼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수개월의 테스트를 거쳐 엄선된 제품만을 제공하고 있고, 이번에 첫 선을 보인 철분 영양제 역시 섭취 후 좋은 효과에 대한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녀의 정원 드라마 산후조리원 측은 “이번 기회로 철분영양제가 임산부에게만 필요한 영양제가 아니라 수유부를 포함한 여성과 남녀노소의 일반인들에게도 필요한 영양제임을 알리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스파톤의 제조사인 영국 넬슨스와 한국 수입 총판 헬시스에서도 “바쁜 일상으로 피곤함, 피로에 힘든 현대인에 철분이 피로회복, 면역력, 인지력에 좋은 효과를 제공하는 미네랄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하루 한포 섭취하는 습관을 갖게 함으로써 건강관리를 생활화하는 캠페인( “I Run On Iron”)을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작년 한국에 첫 출시한 스파톤 애플은 철분제의 고유의 냄새와 비릿한 맛으로 섭취를 주저했던 고객들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사과맛 철분제라고 소개했다.


코로나로 힘든 일상을 보내고 있는 대한민국국민들이 철분제 섭취를 생활화하여 일상에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항상 건강했으면 하는 바램이 담긴 제품이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